[한국문예전문학교] 패션마케팅, 무엇을 배울까

 

 

한국문예전문학교 패션마케팅학과

변화하는 패션문화산업의 흐름을 정확히 판단 및 분석하고 예측하여

그 방향성에 맞추어 전문적 지식과 기술을 익히게끔 도와주고

문화예술을 통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탁월한 분석력을 패션디자인

 제품기획, 패션유통에 접목시켜 선도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을 기르고 있습니다.

 

 글로벌 산업화 시대에 빠른 유행변화에 대응할 수

있어야 진정한 패션마케터가 될 수 있겠죠?!

홧팅2

그래서 패션마케팅학과에서는 체계적인 능력 배양을 통해

컨셈/소재/새채 등 토탈 브랜드를 기획할 수 있는 전문지식과 기획력을 갖춘

국제적인 전문인재를 배양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.

 

우리나라도 이제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

패션 상품의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패션마케팅학과도 이런 트렌드에 맞춰서 브랜드를 계약하고, 상품을 기획 및 제작하여

판매하는 것까지 모두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.

 

이론교육도 교육이지만, 뭐니뭐니해도 현장교육이

가장 몸에 빠르게 배면서 확실한 교육이지요! 그리고 현장경험을

많이하면 할수록 취업에 많은 도움도 받을 수 있구요~

이론적인 공부가 아닌 실제로 패션시장에서 유행을 읽어내고

그에 따른 패션을 이끄는 마케터가 되고싶다면 패션마케팅학과에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!

 

◁ 입시 자료 및 상담 신청

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. 4. 20. 14:44